시우시웅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9
달달한 고구마깡이에여 ㅎㅎ 고구마맛이
많이 나구요 그리고 과자가 엄청 달달해요 바삭바삭하구요
겉에 검은 깨도 붙어잇어서 맛있어요~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에요 씹을수록 고구마 향이 많이 올라오는거 같더라구요 아주 맛있는 과자에요 ㅎㅎ
#일반식 #야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