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박양님의 베이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케이박양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케이박양
리뷰28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9
오늘의 메인요리는 베이컨팽이버섯말이 구이입니다
베이컨 팽이버섯말이는 베이컨과 팽이버섯 이외의 다른 재료는 준비할 필요가 없어서 재료 준비가 간단하고 조리 과정 역시 심플한데 돼지고기를 훈연한 베이컨 특유의 풍미와 익혔을 때 쫄깃한 식감을 내는 팽이버섯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는 맛이라서 별다른 양념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랍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