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9
맛살샐러드는 부드러운 맛살의 담백함과 아삭한 채소 식감이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마요네즈가 들어가면 고소하면서도 살짝 달달한 맛이 더해져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씹을수록 맛살 특유의 감칠맛도 은근하게 느껴졌어요. 가볍게 먹기 좋으면서도 생각보다 든든한 느낌이라 간단한 한 끼나 곁들임 메뉴로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18kcal
맛살 샐러드
4.7(리뷰 3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