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건국유업 고칼슘 두유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건국유업 고칼슘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0
고칼슘이라 부모님 챙겨드리려고 구매했는데 드리면서 먹어봤는데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해서 저도 먹으려고 또 구매했어요. 유통기한도 길고 팩 포장이라 외출할 때 하나씩 들고 나가기 딱입니다. 건강한 맛인데도 저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학원갈때 달라고 해서 가족이 다 같이 먹고 있네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190ml)
130kcal
건국유업고칼슘 두유
4.5(리뷰 6개)
·식단기록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