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HEYROO 계란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HEYROO 계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0
양상추 상추 삶은계란 사과 단호박을 넣은 샐러드입니다.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좋은 샐러드예요
계란을 미리 일주일치를 삶아 놓아요.
그럼 아침마다 껍질만 까면 되니까 아주 편리합니다 .
야채도 양상추나 양배추등 집에 있는 야채 아무거나 먹어도 훌륭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10g)
295kcal
HEYROO계란샐러드
4.8(리뷰 5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