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리여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리여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리여
리뷰2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0
아삭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배추김치입니다. 지나치게 맵거나 짜지 않고 양념이 깔끔하게 맞아떨어져서, 갓 지은 하얀 쌀밥 위에 척 얹어 먹기만 해도 밥 한 그릇 뚝딱 비우게 되네요. 적당히 익혀서 라면이나 칼국수 같은 면 요리에 곁들이기에도 안성맞춤이고, 찌개나 볶음밥용으로 활용해도 깊은 맛이 나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