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CU 감자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CU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0
오늘 점심때 구내식당에서 나온 감자 샐러드를 먹었는데 정말 부드럽고 고소해서 아주 맛있었답니다. 감자가 입안에서 살살 녹을 정도로 곱게 으깨어져 있어 식감이 참 좋았고, 중간중간 아삭하게 씹히는 채소들이 더해져서 먹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마요네즈의 고소함과 감자 특유의 담백한 풍미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8g)
69kcal
CU감자샐러드
4.9(리뷰 33개)
·식단기록2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