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351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351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351
리뷰3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0
우동 면발이 기대 이상으로 쫄깃하고 탄력이 좋아 씹는 식감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너무 퍼지지 않고 적당한 두께감을 유지해 국물과도 잘 어울렸고, 한입 먹을 때마다 탱글한 느낌이 살아 있었습니다. 부드럽게 넘어가면서도 씹는 재미가 있어 끝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