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팔팔님의 삼선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팔팔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팔팔
리뷰34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0
저녁엔 비도오고해서 남편과 함께 니하오 짜장면식당에가서 자짱면과 삼선짬뽕을 먹고 왔다.삼선짬뽕은 아주 매콤한게 여러가지의 해물과 버섯 죽순이 듬뿍들어가 시원하면서 매콤하니아주 맛있게먹었다. 집에서 배달로 시켜 먹으면 짬뽕 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했는데 니하오는 식당에서 직접먹으니 면도 쫄깃거리고 아주 맛있는 삼선짬뽕맛을 제대로 느끼며 먹고왔다
#일반식 #저녁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