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로만 닭강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로만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0
닭강정은 제게 소울푸드에요~~~~~
죽을때까지 딱 하나만 먹을 수 있으니 고르라고한다면
닭강정을 고려할만큼 ㅋㅋㅋㅋ
그정도로 제겐 최고의 메뉴랍니다 ㅎㅎㅎ
먹기좋고 달콤 매콤한 닭강정이 왜이렇게 좋은지
최고의 야식이자 간식이자 안주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50g)
234kcal
로만닭강정
5.0(리뷰 51개)
·식단기록44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