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0
콘샐러드
오므로이스에 콘샐러드가 딸려나왔다.
매우 단순하고 소량의 샐러드였지만 오므라이스와 잘 어울리고 아주 맛있었다.
콘의 탱글거리는 식감이 신선한 야채와 어울렸고 아시안드레싱이 식욕을 돋우었다.
순식간에 다 먹어버려서 아쉬웠지만 에피타이저로서의 역할은 충분히 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160kcal
콘샐러드
4.8(리뷰 95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