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블렌츠님의 베이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블렌츠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블렌츠
리뷰27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0
노릇노릇하고 바삭하게 구워진 베이컨 입니다
볶음밥위에 살짝 올려 함께 먹었답니다 옥수수 알갱이도 추가 했어요
아이들도 잘 먹네요.
오늘은 프라이팬에 구워 조리했습니다.
쫄깃하고 짭조름한 맛이라 구워주면 잘 먹어서 가끔 구워주고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