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1
여름에는 다양한 채소들이 많이 나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오이를 제일 좋아해요!
시원하게 냉장고 넣어두었다 샐러드로 만들어 먹는걸 제일 좋아해서 여름에는 늘 오이를 가득 사서 냉장고에 넣어두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 살짝 뿌려먹어요 ㅎㅎ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