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베이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1
베이컨으로 치즈말이 만들어서 저녁먹었어요.
식빵에 치즈를 넣고 베이컨으로 말아서 후라이팬에 노릇노릇하게 구웠어요.
베이컨의 짭쪼롬한 맛과 치즈의 풍미가 식빵과 함께 어우러져서 샌드위치를 먹는것 처럼 맛있고 식구들도 좋아하네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