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곰곰 고구마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곰곰 고구마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1
여러분~~~고구마 샐러드나 감자샐러드 같은 식감의사이드디쉬!!!!!
피잣집같은데나 레스토랑, 그리고 뷔페가면 늘 있는데!!!
좋아하세요? ㅎㅎㅎ
저는 넘좋아해요!!!!!! 가끔은 이것만 콕 찝어 먹고싶단 생각이 들기도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9kcal
곰곰고구마 샐러드
4.9(리뷰 31개)
·식단기록5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