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행복하자님의 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행복하자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행복하자
리뷰5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1
만두는 군만두를 더 좋아해요
이번에 오뚜@에서 나온 만두를 사봤는데
안에 당면이랑 내용물도 알차고 에프에 구워 먹었을때 바삭한게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간장.고춧가루.깨.참기름 간장양념을 만들어서 찍어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흡사 중국집 군만두랑 비슷해요 ㅎㅎ
#일반식 #간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