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소유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1
소유라멘은 그릇 가까이 가면 간장 베이스 특유의 짭짤한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깔끔한 느낌 드는 라멘이엿어용ㅎㅎ 국물 한숟갈 마셔보면 처음엔 담백한 간장맛이 부드럽게 들어오고 뒤에는 육수 감칠맛이 천천히 올라오더라구여ㅋㅋ 면은 쫄깃하게 씹히면서 국물을 잘 머금어서 한입 한입 맛이 또렷하게 느껴졋습니당. 차슈는 부드럽게 씹히고 은근 달큰한 풍미까지 있어서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잘 맞앗구용ㅎㅎ 계란이나 파까지 같이 먹으면 전체 맛이 더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깔끔한 일본식 간장라멘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