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1
고구마깡은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함께 은은한 고구마 단맛이 퍼져 계속 손이 가는 과자였어요. 지나치게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살아나 간식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단순하지만 오래 생각나는 정겨운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