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까쁑띠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까쁑띠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까쁑띠
리뷰60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1
봉지를 열자마자 달콤하고 구수한 고구마 향이 확 풍겨와서 먹기 전부터 기분이 말랑해져요~!! 길쭉한 스틱 모양의 과자 겉면에 달콤한 물엿 코팅과 검은깨가 콕콕 박혀있어 윤기가 자르르 흐르더라고요~!! 입에 넣고 와작 베어 물면 깡 종류 특유의 가볍고 경쾌한 바삭함이 살아있고, 씹을수록 고구마 고유의 포근한 단맛과 고소함이 입안 가득 진하게 퍼져요~!! 손에 묻은 달콤한 양념까지 쪽 빨아먹게 되는 중독성 대박인 국민 간식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