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710710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루피710710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루피710710
리뷰8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1
닭가슴살로 닭야채무침을 했습니다.
이번 닭가슴살은 코스트코닭가슴살인데 촉촉하니 결
대로 잘 찢어지고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습니다.
그리고 짜지않아서 더 좋은것같습니다.
야채와 함께 초장으로 무침을 했는데 짜지않으니까
이렇게 초장으로 무침을 해도 간이 세지 않아서 좋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