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1
점심때 군만두 구워 먹었어요 ㅋㅋㅋ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구워진군만두 노릇노릇한빛깔이식욕을 부르네요 간장에 살짝 찍어먹으니정말정말맛이있어요 오늘은 집적구워서 먹으면 더더욱맛이좋은데 살이계속계속 찌는발랍에 3개만 먹어야지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