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59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1
만두는 튀겨 먹어도 맛있고 삶아 먹어도 맛있지만 구운 만두도 굉장히 맛이 있습니다. 그 기름에 바삭바삭 튀겨 진 만두를 한 입 배워 불면은 육즙 비 흘러 나오면서 굉장히 맛이 있고 안에 당면 고기 야채들이 잘 어우러져서 조합이 좋습니다.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