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y86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y86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y86
리뷰23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1
오늘은 구내식당에서 군만두가 나와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만두가 따끈따끈하니 아주 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겉바 속촉으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겉에 만두피는 바삭바삭하고 안에 만두 고기랑 속은 촉촉하니 맛나서 먹고 추가로 하나 더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