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9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2
출근하는데 시간이 없어롯데 마가렛트 한봉지로 아침에 먹었어요 ㅋㅋㅋㅋ 겉은살짝단단해보이지만한입베어물면사르르녹는부드러움이참좋고 너무너무 맛이좋네요 탕콩에고소함과버터에풍미가조화롭게어울려져 진짜진짜 또먹고싶어지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