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군만두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2
야식으로군만두구워먹었어요 ㅋㅋㅋㅋ 노릇노릇하게 잘구워져서 아주먹음직스넙게 보여서 입맛이 더 돕네요겉면은바삭바삭하고속은 촉촉하고육즙이살아있서서 너무너무 맛이좋네요 만두피가너무두껍지않고 적당히쫄깃쫄기해서 참좋아요
#일반식 #야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