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2
간식으로 바나나 먹었어요. 저는 너무 푹 익은거보다 적당히 아삭한 식감이 있는 바나나를 좋아하는데, 점하나 없이 딱 노란색일때 먹었더니 정말 맛있네요! 약간 풋내도 살짝 나면서 단맛도 나고 식감도 맛있는것 같아요! 요즘 바나나가 참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