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2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롯데마가렛트한봉지 먹었어요 그래서 먹고 출근했네요과자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있는롯데 마가렛트네요! 살짝 뜯어진 붉은색 패키지 사이로 특유의 격자무늬와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것이 진짜진짜 맛있어요 ~~♡♡
#일반식 #아침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