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2
파프리카 입니다
그냥먹어도 좋고 샐러드용으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분이많고 아삭달콤한 식감이
과일을 먹는 맛있는 느낌 입니다
세포를 튼튼하게 하는 비타민,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감기나 여름철 더위먹는것을 예방 해주는
비타민 집합체 의 좋은 야채 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0kcal
미스터네이처파프리카 샐러드
4.9(리뷰 43개)
·식단기록3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