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함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온다함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온다함
리뷰27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2
간돼지고기와 감자, 양파, 당근을 썰어 같이 볶다가 물을 넣고 끓인 후 재료가 익으면 물에 딴 카레가루를 넣고 한번 더 끓였어요. 부드럽고 걸쭉했는데 향신료 향과 감칠맛이 밥과 잘 어울렸어요. 많이 맵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고 끝맛에 살짝 느껴지는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줘 질리지 않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