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592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2
족발집에서 먹으니 좋아요..
반찬으로 나온 콘샐러드입니다..
진짜 별거 없는데 자꾸 손이가는 맛입니다..
통조림 콘은 그냥 먹어도 톡톡터지면서 달콤하고 맛있는데 거기에 마요네즈까지..숟가락으로 계속 퍼먹고 있네요
ㅎㅎ 세번 리필 ~^^~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