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리여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여리여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리여
리뷰22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2
출출할 때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노랗고 잘 익은 바나나를 먹었습니다. 껍질을 벗기자마자 부드럽고 달콤한 향이 은은하게 퍼졌으며, 한 입 베어 물자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식감이 아주 매력적이었습니다.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단맛이 입안 가득 차올라 기분 좋은 에너지를 채워주었습니다. 텁텁함 없이 깔끔하게 담백하면서도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어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이나 출출한 오후의 건강한 간식으로 훌륭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영양을 보충하기에 최고의 과일입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