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노브랜드 시저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노브랜드 시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3
낮에 소불고기 볶음을 먹는 바람에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샐로드만 먹엇습니다 시저샬러드랑 바질 샐러드 시켰습니다 특히 시저샐로드에 든 치킨이 아주 부드러웟고 무엇보다 시저샐러드는 시저 드레싱 맛에 먹는거 같습니다 드레싱은 살찔꺼 같아요 그랴도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61kcal
노브랜드시저샐러드
4.5(리뷰 4개)
·식단기록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