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dex님의 소유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index님의 소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index
리뷰86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3
거품이 올라온 부드러운 육수에 차슈, 반숙 달걀, 죽순, 파까지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부터 제대로 한 그릇 완성된 느낌이에요. 첫 국물은 담백하게 시작하지만 먹다 보면 진한 감칠맛이 천천히 올라오고, 차슈는 부드럽게 풀어지면서 국물 맛을 더 깊게 만들어주더라고요. 특히 반숙 달걀 하나 톡 터뜨려 면이랑 같이 먹으면 고소함이 확 살아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0kcal
소유라멘
4.8(리뷰 59개)
·식단기록9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