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에그인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2
집에서 남은 재료로 해먹은 에그인헬입니다.
토마토소스는 제대로된게 없어서 토마토맛 파스타 소스를 썼고요 거기에 있는 채소응 좀 볶아넣고 넓은 팬에 달걀,치즈까지 올리고 익혀냈어요. 빵위에 올려먹으면 피자빵 같기도 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