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23
다이어트하느라 식단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샐러드를 식전에 먹으면 혈당관리에 좋다고 해서 파프리카를 주문했는데..이렇게 달콤하고 아삭한 파프리카는 처음이네 ㅎㅎ 그냥 파프리카만 먹어도 아삭아삭하고 달콤한게 너무 맛있다 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