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4
소세지볶음은 팬에서 지글지글 익을때부터 고소한 기름향이랑 짭짤한 소세지 향이 같이 퍼져서 밥 생각 확 나는 반찬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소세지가 탱글하게 씹히면서 안쪽은 촉촉하고 짭짤한 감칠맛이 확 올라오더라구여ㅋㅋ 케첩이나 간장 베이스 양념이 살짝 코팅돼서 달짝지근한 맛도 같이 느껴졋습니당. 양파나 파프리카 같이 볶이면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서 훨씬 맛잇게 느껴졋구용ㅎㅎ 뜨거운 밥 위에 올려먹으면 소스가 밥에 스며들어서 계속 퍼먹게 되는 느낌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짭짤고소하고 간단한 밥반찬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9kcal
시에나소세지소세지
4.8(리뷰 27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