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0mmi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0mmi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0mmi
리뷰20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4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군만두라 한입 베어 물자마자 고소한 풍미가 가득 느껴졌다. 노릇하게 잘 구워져 식감이 좋았고, 속재료의 간도 적당해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칠리소스에 살짝 찍어 먹으니 감칠맛이 더 살아나 간식이나 식사 메뉴로 좋았다.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