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4
여러 나물들을 넣어 고추장 양념으로 맛있게 비빈 나물비빔밥이에요. 호박, 무생채, 취나물, 콩나물, 버섯나물 넣어서 참기름 가득 넣고 고추장에 비비면 매콤하고 향긋하답니다. 나물 하나하나 다 맛있고 아삭하고 짭짤하답니다. 특히 취나물이 씁쓸하니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