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콘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4
식당에서 나오는 반찬 중에 콘샐러드는 항상 두번 리필해서 먹어요
집에서 먹으면 이 맛이 안나고 식당 반찬으로 나오는걸 젓가락으로 하나씩 집어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ㅋㅋ
마카로니도 함께 들어가 있어서 부드럽게 씹히는 맛도 좋았어요! 또 먹고 싶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