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건국유업 고칼슘 두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건국유업 고칼슘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4
아침에 빵을 먹으면서 식빵 1개 먹으면서 고칼슘육 두유 하나 먹었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주스 먹기보다는 고칼슘 두유를 먹어서 든든하게 더 맛있었고 조금 더 cal라든지 이런 것도 낮출 수 있고 당도 낮출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단백질은 좀 올릴 수 있어서 좋았어
#일반식 #아침

1인분(190ml)
130kcal
건국유업고칼슘 두유
4.5(리뷰 6개)
·식단기록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