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5.24
노브랜드 김치는 처음 구매해 보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김치 전문 브랜드에서 만드는 것처럼 맛있었어요. 이마트나 노브랜드 매장에서 간편하게 구매해 뚝딱 식탁에 올리기 좋으며, 남은 김치는 찌개나 볶음밥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가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