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4264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704264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4264
리뷰15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5
바나나는 노란 껍질을 벗겨 먹는 달콤한 과일이에요.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잘 익을수록 더 달아요.
껍질을 벗겨 그대로 먹기
우유·요거트와 갈아 주스나 스무디 만들기
시리얼, 빵, 샐러드에 넣기
부드러워 씹기 편해요.
간식이나 아침 음식으로 많이 먹어요.
갈색 점이 생기면 더 익어서 단맛이 진해져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