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HEYROO 계란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HEYROO 계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5
점심에 배가 너무 고프지 않아서 샐러드 계란을 먹었습니다. 계란에다가 샐러드 대화있는거 같이 먹고 요즘에는 배가 좀 덜 고픈 것 같아서 샐러드 같은 걸로 배를 채워 줘도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배를 채워 줬습니다. 뭘 먹어야 될지 좀 고민이 되거나 할 때 샐러드를 먹으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295kcal
HEYROO계란샐러드
4.8(리뷰 5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