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GS에서 나온 유부우동이네요.
GS프레쉬에서 구매 했는데 참 깔끔하고 군더더기가 없네요.
가격은 또 왜이리 착한지 당분간은 집에 구비품목으로 들여놔야 겠습니다.
냉장식품인지 냉장실에 있는게 조금 걸리지만 정말 간만에 맘에 드는 유부우동 입니다.
추가로 유부를 더 넣고 끓여봐야 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