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5
토마토 위에다가 이렇게 에그깨가지고 샐러드를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에그 샐러드를 빵에다가 찍어 먹어도 맛있는데 이렇게 오늘은 빵 대신에 토마토 위에 얹어서 먹으니까 조금 더 가볍게 먹을 수 있었고 에그 샐러드 맛이 더 잘 느껴졌어요.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44kcal
곰곰에그샐러드
4.8(리뷰 26개)
·식단기록5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