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5
고구마를 먹다 보니까 다양한 고구마를 찾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호박 고구마 라는 걸 시켜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그냥 고구마랑 다른 느낌인데 그래도 우유랑 먹으면 정말 고소하게 잘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또 시켜서 먹을래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