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5
저녁 반찬으로 상추 겉절이를 먹었는데 정말 신선하고 맛있네요! 조리할 필요 없이 바로 무쳐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하고 좋아요. 새콤달콤한 양념이 입맛을 확 돋워주고 상추도 아삭아삭하니 식감이 최고입니다. 간도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닺
#일반식 #저녁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