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솔향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른솔향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른솔향
리뷰30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5
횟집 상차림에 나온 땅콩조림 임다.
껍질째 간장에 조려낸느낌 한알 먹어보니 짜지않고 슴슴하고 견과를 잘못하면 딱딱한데 콩의식감이 고소하고 연해 아이들도 먹기좋게 졸여져 맛있습니다
불포화 지방산인 올레인산과 리놀레산이 풍부해 혈관속 나쁜 콜레스테놀을 배출해준다너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