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영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영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영
리뷰1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5
오늘은 미에로화이바 캔을 먹었어요~ㅎㅎ 상큼한 오렌지 향에 달달한 맛이 더해져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고 탄산이 강하지 않아서 목 넘김도 부드러웠어요. 은은하게 과일 맛이 느껴져서 식사 후 입가심용으로 딱이더라고요. 캔 용량도 적당해서 한 번에 마시기 좋았고 포장 상태도 깔끔해서 휴대하기 편했습니다. 저는 냉장고에 시원하게 넣어뒀다가 얼음컵에 따라 마셨는데 더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간단한 간식이나 야식 먹을 때 같이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맛도 깔끔하고 마시기 편해서 다음에도 재구매할 의사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