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그리팅 건새우시금치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그리팅 건새우시금치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5
오늘 점심에 밥반찬으로 시금치 된장국을 끓여서 먹었습니다. 저는 시금치를 좋아해서 무침으로도 먹고 국으로도 끓여 먹습니다. 시금치에 된장을 풀고 건새우와 다진마늘과 파를 넣고 끓였습니다. 맛이 짭잘하면서 국물이 아주시원하니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80kcal
그리팅건새우시금치된장국
5.0(리뷰 15개)
·식단기록311회0